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Specular Highlights
- 유니티
- AR
- muilt controller
- unityhub
- Unity VisualStudio
- RenderStreaming
- kinect v2
- webview
- WebGL
- DS4
- 랜더스트리밍
- Environment Reflections
- Android
- 반응형레이아웃
- 커스텀쉐이더
- apk
- untiy
- TextMeshPro 한글
- TextMeshPro
- AssetBundle
- 에셋번들
- android app bundle
- 구글플레이스토어
- Rewired
- 듀얼쇼크4
- Depth camera
- Unity
- 역직렬화 오류
- web3D
Archives
- Today
- Total
기억저장고
[untiy] FontAssetCreator없이 TextMeshPro 한글폰트 만들기 본문
1. 폰트 다운받기
2. 폰트오른쪽클릭>Create>TextMeshPro>Font Asset 클릭
끝..
** 사용하는 글자가 깨지면
TMP_Font Asset 클릭 > Altas Width,Altas Height 값 더 크게 수정
(1024>2048...)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텍스트 길이에 맞춰 UI 사이즈 조절하는법 (0) | 2023.09.15 |
---|---|
유니티 카메라 360 회전 (0) | 2023.09.07 |
[Unity] 투명재질에 그림자 넣는법 (Transparent Shadow) (0) | 2023.06.29 |
유니티 Standalone (독립 실행형 빌드) 해상도 변경이 안될때 (1) | 2023.04.06 |
[Unity] PostProcess가 적용된 투명 RenderTexture 적용방법 (1) | 2023.03.08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