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Tags
- Depth camera
- Rewired
- unityhub
- TextMeshPro
- web3D
- AR
- 듀얼쇼크4
- AssetBundle
- DS4
- Android
- kinect v2
- Unity
- android app bundle
- 커스텀쉐이더
- WebGL
- apk
- Specular Highlights
- 역직렬화 오류
- webview
- Unity VisualStudio
- 구글플레이스토어
- 에셋번들
- 반응형레이아웃
- muilt controller
- RenderStreaming
- 유니티
- TextMeshPro 한글
- Environment Reflections
- untiy
- 랜더스트리밍
Archives
- Today
- Total
기억저장고
[Unity] 텍스트 길이에 맞춰 UI 사이즈 조절하는법 본문
private void SettingTextWidth(RectTransform rectTrf,TextMeshProUGUI tmpText, string textValue)
{
tmpText.text = textValue;
Vector2 rectSize = rectTrf.sizeDelta;
rectSize.x = tmpText.preferredWidth;
rectTrf.sizeDelta = rectSize;
}
preferredWidth
를 사용하면 길이를 알 수 있다!..
출처
https://polarbearworld.tistory.com/167
Unity & C# ~ TMPRO에서 텍스트 길이 아는 법
TMPRO에서는 UI의 길이뿐 아니라, 현재 사용한 텍스트의 길이를 확인할 수 있는 명령어가 있다. using TMPro; TMP_Text a; void Start() { float b = a.preferredWidth; //b => a의 계산된 텍스트 폭 }
polarbearworld.tistory.com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타켓위치 기준으로 카메라Zoom In/Out 하는법 (0) | 2023.09.26 |
---|---|
[Unity]카메라 360 회전 시, 부드럽게(관성)회전 방법 (0) | 2023.09.20 |
유니티 카메라 360 회전 (0) | 2023.09.07 |
[untiy] FontAssetCreator없이 TextMeshPro 한글폰트 만들기 (0) | 2023.06.29 |
[Unity] 투명재질에 그림자 넣는법 (Transparent Shadow) (0) | 2023.06.29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