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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억저장고
[Unity] PostProcess가 적용된 투명 RenderTexture 적용방법 본문
*방법설명
UberPost.shader의 return half4(color, 1); -->
return half4(color, SAMPLE_TEXTURE2D_X(_SourceTex, sampler_LinearClamp, uv).a);
이렇게 바꿔야한다.
*순서
1.프로젝트의 Library/PackageCache 폴더에서 [com.unity.render-pipelines.universal@12.1.4]폴더 복사
2. 프로젝트의 Packages 폴더에 [com.unity.render-pipelines.universal@12.1.4]붙여넣기
*붙여 넣은 후,
Library/PackageCache 폴더에서 [com.unity.render-pipelines.universal@12.1.4]폴더 삭제
(중복방지, Library폴더에 있는 스크립트/쉐이더는 수정되지 않아서 Package폴더에 붙여넣고 수정해야한다)
3. UberPost.shader의 (위치:Packages-Universal RP-Shader-PostProcessing-UberPost)
return half4(color, 1); ---> return half4(color, SAMPLE_TEXTURE2D_X(_SourceTex, sampler_LinearClamp, uv).a);
스크립트 변경
-위치: (검색) return half4
4. RenderTexture카메라의 Anti-aliasing (off)
--기타 설정
출처
https://forum.unity.com/threads/transparent-rendertexture-with-postprocessing.12658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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