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저장고

검색하기
기억저장고
프로필사진 기억해조

  • 분류 전체보기 (49)
    • Unity (42)
    • Etc (4)
Guestbook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5/01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 TextMeshPro 한글
  • web3D
  • webview
  • 반응형레이아웃
  • 역직렬화 오류
  • WebGL
  • 랜더스트리밍
  • DS4
  • kinect v2
  • apk
  • AssetBundle
  • AR
  • muilt controller
  • Unity
  • Android
  • untiy
  • android app bundle
  • 에셋번들
  • Environment Reflections
  • Unity VisualStudio
  • Specular Highlights
  • RenderStreaming
  • Depth camera
  • 커스텀쉐이더
  • 듀얼쇼크4
  • TextMeshPro
  • Rewired
  • unityhub
  • 구글플레이스토어
  • 유니티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 글쓰기
  • 방명록
  • RSS
  • 관리

목록2025/01 (1)

기억저장고

[Unity] SpriterRender에 그림자 넣는법

SpriteRender에는 Material을 1개밖에못넣고 CastShadow가 체크된 Material을 넣어도 그림자가 안생긴다.아래 코드를 사용하면3D공간에 SpriteRender를 배치했을때 그림자가 생긴다. spriteRenderer = gameObject.GetComponent-출처https://www.reddit.com/r/Unity3D/comments/aw48dl/sprite_receiving_cast_shadows_bug/ From the Unity3D community on Reddit: Sprite receiving cast shadows bug ?Explore this post and more from the Unity3D communitywww.reddit.com

Unity 2025. 1. 2. 15:05
Prev 1 Next

Blog is powered by kakao / Designed by Tistory

티스토리툴바

단축키

내 블로그

내 블로그 - 관리자 홈 전환
Q
Q
새 글 쓰기
W
W

블로그 게시글

글 수정 (권한 있는 경우)
E
E
댓글 영역으로 이동
C
C

모든 영역

이 페이지의 URL 복사
S
S
맨 위로 이동
T
T
티스토리 홈 이동
H
H
단축키 안내
Shift + /
⇧ + /

* 단축키는 한글/영문 대소문자로 이용 가능하며, 티스토리 기본 도메인에서만 동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