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Tags
- Rewired
- 유니티
- TextMeshPro 한글
- 구글플레이스토어
- RenderStreaming
- 반응형레이아웃
- kinect v2
- 랜더스트리밍
- AssetBundle
- untiy
- Specular Highlights
- WebGL
- web3D
- 듀얼쇼크4
- Unity
- AR
- TextMeshPro
- muilt controller
- webview
- unityhub
- Environment Reflections
- android app bundle
- Android
- 에셋번들
- Depth camera
- Unity VisualStudio
- DS4
- 커스텀쉐이더
- 역직렬화 오류
- apk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4/02 (1)
기억저장고

ReflectionProb를 넣고 , 무광 옵션 선택 시 반짝거리는 경우가 있다. 이럴경우 Lit Material에서 Environment Reflections 옵션을 끄면 반사맵영향에서 벗어나 원하던 비주얼로 나온다. 하지만 유니티 커스텀 쉐이더를 사용하면 Environment Reflections 값과 Specular Highlights 값을 조절하는 옵션이 없다. 이때 쉐이더그래프 - Keyword로 해당 옵션값을 정의해주면 사용이 가능하다. [적용방법] 1. [+] 클릭 > Keyword > Boolean 2. 이름 지정 (Reference값이 꼭 아래와 같아야함) _ENVIRONMENTREFLECTIONS_OFF _SPECULARHIGHLIGHTS_OFF 완성! 이때 기존 Lit 쉐이더와 반대로..
Unity
2024. 2. 22. 1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