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유니티
- AssetBundle
- 에셋번들
- untiy
- Unity VisualStudio
- TextMeshPro 한글
- DS4
- Rewired
- kinect v2
- webview
- Depth camera
- 역직렬화 오류
- Unity
- android app bundle
- Environment Reflections
- Specular Highlights
- WebGL
- 듀얼쇼크4
- AR
- unityhub
- 반응형레이아웃
- muilt controller
- apk
- Android
- TextMeshPro
- 구글플레이스토어
- web3D
- RenderStreaming
- 커스텀쉐이더
- 랜더스트리밍
Archives
- Today
- Total
기억저장고
cmd에서 유니티 에디터 실행시키는법 본문
"C:\Program Files\Unity\Hub\Editor\<version>\Editor\Unity.exe" -projectPath "<project path>"
ex) C:\Program Files\Unity\Hub\Editor\2020.3.28f1\Editor\Unity.exe -projectPath "D:\MMPSTREAMING\Tool\MMP_AutoTool" "MyArgu_1" "MyArgu_2"
어규먼트 전달가능( "MyArgu_1" "MyArgu_2"처럼..)
*파일에 접근 후 exe파일 실행필요..
cd C:\Program Files\Unity\Hub\Editor\2020.3.28f1\Editor\
Unity.exe -projectPath "D:\MMPSTREAMING\Tool\MMP_AutoTool" "MyArgu_1" "MyArgu_2"
출처
https://docs.unity3d.com/2020.3/Documentation/Manual/EditorCommandLineArguments.html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이벤트 트리거 스크립트로 추가 (0) | 2022.10.28 |
---|---|
[Unity] AR 반사 재질(메탈) 적용 안될 때..(에디터랑 다르게 나올 때) (0) | 2022.10.28 |
유니티 패키지 스크립트 수정하는 방법 (0) | 2022.09.14 |
UnityEngine.UnityException: IsPersistent can only be called from the main thread.오류해결방법 (0) | 2022.09.06 |
unity exe 파일 실행 시 외부 매개변수 전달방법 - 어규먼트(arguments )사용 (0) | 2022.08.04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