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Tags
- Specular Highlights
- 커스텀쉐이더
- Depth camera
- android app bundle
- 듀얼쇼크4
- kinect v2
- untiy
- web3D
- webview
- Android
- 반응형레이아웃
- Unity
- Unity VisualStudio
- 유니티
- 에셋번들
- AR
- unityhub
- TextMeshPro 한글
- 랜더스트리밍
- RenderStreaming
- AssetBundle
- 구글플레이스토어
- TextMeshPro
- DS4
- WebGL
- Rewired
- muilt controller
- 역직렬화 오류
- Environment Reflections
- apk
Archives
- Today
- Total
기억저장고
untiy AR Foundation 빌드 후 화면 검정화면 나올때 해결방법 본문
URP로 AR 빌드 시, 화면이 검정으로 나오는 경우가 있다.
[순서]
1. Asset/Settings/ForwardRenderer 클릭
2. AddRenderFeature 버튼클릭
3. AR Background Render Feature 클릭
*참고링크
https://minquu.tistory.com/219
AR Foundation _ 파운데이션 Rnd
먼저 URP 씬을 하나 만들어준다. 필요없는 것들을 삭제해준다. 기존에 있는 스크립터 폴더를 지우고 URPAssets 라는 폴더를 만들어서 씬폴더를 제외한 나머지를 넣어준다. 윈도우즈 - 패키지매니져
minquu.tistory.com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Engine.UnityException: IsPersistent can only be called from the main thread.오류해결방법 (0) | 2022.09.06 |
---|---|
unity exe 파일 실행 시 외부 매개변수 전달방법 - 어규먼트(arguments )사용 (0) | 2022.08.04 |
unity 안드로이드 WebView 개발 툴 (0) | 2022.08.03 |
유니티 안드로이드 Gradle 오류 발생 시 (0) | 2022.08.01 |
C# Unity Json 역직렬화 오류 (0) | 2022.07.25 |
Comments